맥북 에어 M2 13인치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

맥북 에어

얼마전에 노트북이 필요해서 찾아보다 전부터 사고 싶었던 맥북 에어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Mac OS에 대해 거부감이 있어서 노트북을 구매할 때마다 맥북은 후보에서 제일 빨리 탈락했었는데요. 최근에 노트북을 알아보다 윈도우와 호환성 확장이 많이 되서 이번엔 맥북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이미 맥북에 대해 많이 알아보셨을 거라 생각하고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맥북 에어 구매 후기

맥북 에어 구매 후기

맥북 에어 구매 후기

 

맥북 에어 M2

맥북은 기존에 인텔 CPU를 사용하다 M1 부터 ARM 계열로 바꾸었는데요 M 시리즈 칩셋들은 전력 효율이 좋아 맥북 에어의 가장 큰 장점인 휴대성외 배터리 효율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맥북 에어 13

노트북 살 때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모니터 크기에 대한 질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항상 13인치와 15인치를 고민하다 15인치를 샀는데요. 크기는 거거익선이라 생각하고 창을 두개 띄워 놓고 작업하는 경우가 많아서 항상 15인치를 사용해 왔습니다.

맥북의 경우는 아이패드오 연동하여 더블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고, 이번엔 휴대성이 좀 더 필요하여 13인치를 선택했습니다.

 

맥북 에어 저렴하게 구매한 방법

원래 고가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나 매장에서 사는 걸 좋아해서 애플 매장에 갔었는데 원하는 모델이 없어서 일단 대기를 걸고 급한 마음에 인터넷을 좀 찾아보다 애플 매장보다 싸게 판매하는 걸 발견하고 구매했습니다.

맥북 에어 구매 후기   맥북 에어 구매 후기

 

공홈에선 210만원 정도 하는데 인터넷에서 200만원 조금 안하길래 고민하다 10만원이나 차이나갈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맥북을 저렴하게 구매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라 걱정돼도 개봉만 하지 않는다면 무료 반품,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워낙 고가이다 보니 10만 원 정도 할인이 정말 크게 느껴집니다. 맥북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할인가를 확인해 보세요!

 

 

 

 

 

 

쿠파스

포스팅이 도움 되셨다면 평가해 주세요!

별점을 남겨주세요!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